연예
홍종현X김영광, ‘헬로유 큐슈’로 화보 뺨치는 ‘미친 투샷’ 공개
입력 2016-08-30 15:32 
[MBN스타 유지혜 기자] MBC에브리원 여행 리얼리티 ‘헬로우 큐슈가 베일을 벗었다.

‘김영광X홍종현 연예계 두 훈남배우의 캐스팅만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헬로우 큐슈의 첫 에피소드가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두 사람의 달달한 케미는 물론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 지지 않았던 예능감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둘의 귀여운 모습에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헬로우 큐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그들의 사진은 마치 화보를 방불케하는 ‘미친 투샷으로 불리며 보는 이들로부터 한껏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헬로우 큐슈는 김영광 홍종현의 캐스팅부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두 사람은 일본의 대표 힐링 여행지인 큐슈지역을 여행하며 특별한 이벤트와 음식, 그리고 큐슈의 자랑인 온천을 즐기며 다양한 볼거리와 특급 브로맨스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홍종현은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첫 방송 이후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 있으며, 김영광 역시 영화 ‘원더풀라이프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현재 연예계에서 가장 핫한 두 사람이 이번 여행에서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올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헬로우 큐슈는 오는 9월2일 오후 5시, 오후 8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