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아쿠아플래닛, 3중 보습 관리 물광, 윤광 외계인 마스크팩 2종 출시
입력 2016-08-30 13:03 


(주)하디스연구소의 글로벌 브랜드 ‘아쿠아플래닛이 외계인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 런칭과 함께 출시된 두 제품은 ‘로그원 아쿠아 빔 마스크와 ‘로그원 플라즈마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집중 보습 및 영양을 갖고 있는 ‘물광 기능과 보습 및 브라이트닝을 갖고 있는 ‘윤광 기능을 각각 갖고 있으며 3중 보습 관리로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울 수 있는 제품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판매 전 여러 수출 국가에서 상당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화장품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2종 제품 모두 기능이 다른 3가지 특허원료가 함유되어 수분 공급, 수분 보유, 수분 손실방지를 하여 피부 속부터 수분을 탄탄하게 채워주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여기에 피부 진정 온도 센서가 피부 케어에 적합한 온도(5~7℃)를 알려주어 피부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마스크 시트는 위생적인 감마 멸균 처리를 하여 안정성을 높였으며, 시트를 붙인 상태에서 일상 생활이 가능하도록 초밀착 극세사로 만든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본 제품은 ‘아쿠아플래닛 공식 온라인몰과 국내 면세점을 비롯해 해외 여러 유통처에서 만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