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불타는청춘’ 강수지, 딸에게 김국진과 연애 솔직 고백…“결혼 할 수도 있다”
입력 2016-08-30 10:3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강수지가 자신의 딸에게 ‘공식 연인 김국진과의 연애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았다.
3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강수지는 자신의 딸에게 ‘공식 연인 김국진과의 연애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았다.
청정한 자연환경과 더불어 파란 하늘빛이 펼쳐진 ‘경기 양평으로 떠난 청춘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질 ‘불타는 청춘에서는 강수지가 김국진과의 연애를 딸도 알고 있다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강수지는 계곡으로 떠나기 전, 신효범과 함께 공개 연애 후일담을 속 시원히 털어놓으며 딸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강수지는 딸에게 김국진과 결혼 할 수도 있고, 한 집에서 살수도 있다”고 이야기해 누구보다 쿨한 딸의 반응을 전하며 앞으로 김국진과의 관계에 대해 기대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김국진은 강수지의 엉뚱한 발언에도 찰떡같이 알아들으며 촬영 내내 ‘깨알 러브모드를 발산,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고 한다.
불청 ‘공식 1호 치와와 커플 김국진♥강수지의 애정 가득 꿀케미‘ 현장은 오늘 30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