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금투협, 고객응대직원 보호 교육과정 개설
입력 2016-08-25 16:14 

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문제행동소비자(블랙 컨슈머) 사례 학습을 통해 응대직원의 업무능력 향상을 도모하고 감정노동에 대한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도록 고객응대직원 보호 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25일 밝혔다. 교육일은 오는 10월 14일이다.
소비자보호부서와 고객응대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교육 과정은 실무에 활용 가능한 문제행동 소비자 대응 스킬, 전략, 우수사례 등을 학습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교육은 10월14일 하루 8시간 동안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진행한다. 수강신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www.kifin.or.kr)를 이용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윤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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