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전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미국서 최고 평가
입력 2016-08-23 11:13 
미국서 최고 평가 LG전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LG전자의 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모델명: S3RERB)가 미국 바이어들로부터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23일 LG전자에 따르면 미국 가전 전문 유력 매체인 ‘트와이스(TWICE)는 이날 ‘VIP 어워드(VIP Award)를 발표하고 ‘고효율 세탁기(High-Efficiency Washers) 부문에서 스타일러를 최고 제품으로 선정했다.
트와이스는 2013년부터 매년 ‘VIP 어워드를 발표하며 최고의 가전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특히 현지 유통업계 바이어들로 평가단을 구성해 ‘VIP 어워드의 전문성과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선정으로 4년 연속 ‘VIP 어워드 최고 제품을 배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LG전자는 지난해 올레드 TV, 냉장고 등 2개 제품, 2014년에는 세탁기, 냉장고 등 2개 제품, 2013년에는 세탁기, 냉장고, 스마트 TV 등 3개 제품이 각각 최고 제품에 선정됐다.
최고 제품으로 선정된 스타일러는 한 번만 입고 세탁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양복, 블라우스, 교복 등을 항상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의류관리기다. 특히 세탁기의 스팀 기술, 냉장고의 온도관리 기술, 에어컨의 기류 제어 기술 등 주요 가전의 핵심기술을 모두 적용한 융복합 제품이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