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정문국 ING생명 사장, 청년 CEO 고객과 대화 행사 실시
입력 2016-08-23 11:12 

정문국 ING생명 대표는 23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에서 ‘청년 CEO 고객들과의 만남 행사를 가졌다.
정 대표는 청년 CEO 고객 5명을 한자리에서 만나 ING생명이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을 직접 듣고, 더불어 CEO로서 서로의 고민과 공감대를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는 ING생명 고객 서비스 제도인 ‘고객 스마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ING생명의 ‘고객 스마일 프로그램은 고객이 보험상품에 가입한 이후 3개월 이내에 담당 설계사가 방문해 다시 한번 가입 상품을 안내하고 1년, 2년이 되는 시점에 계약 재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입자는 ▲인생 주기별 라이프 사이클 체크 ▲기계약 보장내용 리뷰 ▲미청구 보험금 여부 확인 ▲고객 혜택 및 서비스 이용(고객센터, 모바일센터 앱 등) 안내 등을 받게 된다.
정 대표는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는 의미에서 매 분기 고객을 직접 방문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이관고객, 5월에는 가족고객을 방문해 다양한 고객층의 의견을 들었다.
ING생명은 2014년 11월 이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실시한 이후 약 43만 명의 고객을 재 방문해 보장 내용을 점검하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