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홍수아 “나는 마스크팩 성애자”
입력 2016-08-19 17:2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배우 홍수아가 마스크팩 성애자라고 밝혔다.
홍수아는 최근 KWAVE M의 화보에 참여했다.
공개된 화보 속 홍수아는 화이트 원오픈숄더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매력을 뽐내기도 하고 블랙 브이넥 드레스로 품격있는 섹시미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호를 통해 평소에는 소개되지 않았던 그녀가 좋아하고 즐기는 것들과 일상 등 아주 사적인 부분까지 살펴 볼 수 있다.
지치거나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맛있는 걸 먹어요. 좋은 음식을 먹으며 기분이 사르륵 풀려요.” 라며 요리에 대한 애정을 내비치는 그녀에게 가장 자신 있는 요리를 물었더니 수아표 닭가슴살 닭갈비 볶음을 뽑았다. 닭기름을 싫어하는 그녀는 닭가슴살로 닭갈비를 만드는데, 그 맛은 기존의 닭갈비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맛이라고 한다.
먹는 걸 좋아하는 스타일 임에도 불구하고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를 가진 그녀에게 그녀만의 몸매관리 비법을 물었더니, 직업이 직업이니만큼 많은 노력을 해요. 최대한 밤에 먹지 않으려고 노력하죠. 먹고 3, 4시간이 되지 않아 잠이 들면 소화도 잘 안될 뿐더러 아침에 얼굴이 붓는 스타일이라 많이 노력한답니다”라며 타고난 것이 아닌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답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