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최지만, 시애틀전 9번 1루수 출전...이대호는 벤치
입력 2016-08-19 07:34 
최지만이 19일(한국시간) 시애틀전에 선발로 나온다. 사진=ⓒAFPBBNews = News1
[매경닷컴 MK스포츠(美 애너하임) 김재호 특파원] LA에인절스의 최지만이 3경기 만에 출전 기회를 잡았다.
최지만은 19일 오전 11시 5분(한국시간)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홈경기 9번 1루수로 선발 출전한다.
최지만은 최근 경기에서 타격이 부진한데다 제프리 마르테, 닉 버스 등 동료 선수들이 타격감을 끌어 올리면서 이틀 연속 출전 기회를 잡지 못했었다. 이날 경기에서는 마르테가 벤치에 앉고 최지만이 선발로 나온다.
상대 선발은 이와쿠마 히사시. 이번 시즌 14승 7패 평균자책점 3.84의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최지만은 이번에 이와쿠마와 첫 대결을 벌인다.
에인절스는 유넬 에스코바(3루수) 콜 칼훈(우익수) 마이크 트라웃(중견수) 알버트 푸홀스(지명타자) 안드렐톤 시몬스(유격수) 닉 버스(좌익수) 클리프 페닝턴(유격수) 젯 밴디(포수) 최지만(1루수)의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른다. 선발은 맷 슈메이커.
한편, 시애틀의 이대호는 선발 명단에서 빠졌다. 시애틀은 우완 슈메이커에 대비, 한 명의 스위치 히터를 포함한 총 7명의 좌타자를 라인업에 배치했다. 아오키 노리치카(좌익수) 세스 스미스(우익수) 로빈슨 카노(2루수) 넬슨 크루즈(지명타자) 카일 시거(3루수) 아담 린드(1루수) 마이크 주니노(포수) 레오니스 마틴(중견수) 숀 오말리(유격수)가 나온다.
[greatnemo@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