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페이엠월드, 아이서티 ‘근거리 무선데이터 통신을 이용한 모바일 카드 결제’ 서비스 출시 예정
입력 2016-08-18 10:00 


영상정보 유출/반출 및 위변조/삭제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아이서티(대표이사 김영후)와 모바일 카드 결제 서비스 전문기업 페이엠월드(대표이사 이유영)는 스마트폰의 NFC 기능을 이용한 모바일 Tag 카드 결제 서비스 (S-Touch 간편결제) 공동사업화를 추진 핀테크 산업을 선도” 한다고 밝혔다.

페이엠월드는 부산에 본사를 둔 결제 대행사로 9~22단계의 회원가입 등록절차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고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 쇼핑몰, 공공요금 및 교통카드 등 보다 편리하면서 간편한 비대면 One-Touch 결제를 제공하기 위해 본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iracle 간편결제는 카드번호 저장 절차, 로그인, 카드번호 입력 단계가 없으며, 모바일 구매 후 스마트폰 뒷면에 스마트카드 Touch로 결제가 완료되는 서비스 장점을 특징으로 한다. 카드번호 저장, 입력하는 방식이 아닌 스마트카드 정보를 무선데이터 통신으로 자동 Reading 하는 기술로서 비대면 거래 실물카드 결제로 신속•간편,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 거래비용 절감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아이서티는 대학 전형료 결제에 페이엠월드의 솔루션을 적용하여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여, 향후 양사는 지속적인 성장의 동반자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합의 하였다

바코드, QR코드 인식을 활용한 POS Solution 상품과 지문과 홍체를 이용한 결제 솔루션 개발 및 금융기관 발행 금융인증 솔루션을 활용한 Mobile 금융인증 Solution 상품, 다수의 실물카드를 직접 등록한 전자지갑 Solution 상품까지 확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양사는 본 공동사업추진 협약을 바탕으로 동남아 시장을 비롯하여 남미시장 등 모바일 결제서비스 신흥 시장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시장 개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