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동완, ‘나 혼자 산다’ 하차…“내게 방송 그 이상의 가치였다”
입력 2016-08-17 10:27 
[MBN스타 유지혜 기자] 그룹 신화 김동완이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

17일 오전 소속사 CI ENT는 김동완이 1년4개월간의 활약 끝에 ‘나 혼자 산다의 명예회원으로 남기로 결정했다. 그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매우 감사드리고 향후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김동완은 너무나도 즐거웠고 행복했던 1년 4개월의 경험이었다. ‘나 혼자 산다 덕분에 좋은 인연을 많이 만들 수 있었고, 제 인생에 있어서도 방송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무지개 회원님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는 애청자로서 응원하겠다”며 하차 소감을 밝혔다.



또한 지금까지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 분들께도 매우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과 공유할 수 있는 이야기들이 가득해지면 언제든지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하겠다. 또한 올 하반기에는 신화 활동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계획을 전했다.

지난해 4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1년 4개월 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활동한 김동완은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열정 가득한 일상과 진솔한 생각들을 방송을 통해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김동완은 하반기 신화 정규 13집을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