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피킹맥스 영어마비 캠페인, 7월 인기CF 선정
입력 2016-08-09 10:29 
지난달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았던 CF로 선정된 TV광고 모습

에듀테크 전문기업 스터디맥스의 리얼리티 영어회화 프로그램 스피킹맥스는 국내 최대 소비자 광고 평가 사이트 TVCF가 배우 이서진을 내세운 당사의 TV 광고를 지난달 인기 CF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TVCF는 한 달 간 방영된 TV광고 중 광고만족도, 주목도, 독창성, 모델적합도, 광고시청후 제품호감도 등을 기준으로 소비자 반응이 높은 CF를 선정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스피킹맥스 외에도 청정원(츄앤), 광동제약(헛개차), 해태음료(구론산 바몬드) 등도 함께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스피킹맥스는 청소년이 뽑은 BEST, 커리어우먼이 뽑은 BEST, 시선을 끄는 CF 부문에서도 각각 1위를 차지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