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은 모바일 중저금리 신용대출 ‘사이다가 출시 7개월여 만에 1000억원을 넘어서 ‘레알 감~사이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사이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본인의 신용등급과 대출한도를 확인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40돈 상당의 순금감, 단감, 커피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SBI저축은행은 지난 4월부터 사이다 음료를 제작해 서울, 수도권 지역 등 유동인구 밀집 지역을 위주로 무료배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이다 1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30만병을 추가로 제작, 배포 지역을 전국 5대 광역시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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