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해시태그] #나혼자산다 #김영철 #하차소감…“박수칠 때 떠나려고요!”
입력 2016-08-06 11:42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해 아쉬움을 남긴 개그맨 김영철이 소감을 남겼다.

6일 오전 김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듀 #나혼자산다 아. 1년 넘게 했더라고요. 사실 오래한 거 에요, 그 정도면. 호주의 감동 #김영철팬미팅 등 많은 감동도 있었고 애숙이누나 엄마 그리고 마지막 고향친구들과의 에피소드 무지개회원들과의 재미난 티격태격 추억의 한페이지가 되었네요”라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1년 넘게 하다 보니 많이 보여줬죠? 좋은 모습? 박수칠 때 떠날려고요! 아이템도 슬슬(웃음) 또 여러 새 프로에서 웃기고 좋은 모습 보여줄게요”라고 말했다.



또한 #mbn #코미디청백전 #사이다 새프로 녹화하다 @saru337 #오나미 #박성광 #신봉선 사진에 나온 사람 ㅋㅋ 암튼 주말 잘 보내고 오늘은 다들 알죠!!??? #아는형님 11시 jtbc #힘을내요슈퍼파월”라며 자신이 출연하는 프로그램 홍보를 잊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5일 김영철은 ‘나 혼자 산다에서 고향 친구들과 서울 투어에 나서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프로그램을 떠났다.

김영철은 마지막에 제가 ‘나 혼자 산다를 떠나게 됐다”며 갑작스럽게 하차를 선언해 시청자들에 아쉬움을 자아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