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 혼자 산다’ 김반장, 화보도 자연스럽게
입력 2016-08-05 15:3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가수 김반장의 화보가 공개됐다.
월간지 ‘우먼센스 8월호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김반장은 소박한 스타일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반장은 화장기 전혀 없는 노메이크업에 편안한 의상으로 눈길을 모은다.
김반장은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캐스팅 비화를 밝혔다.
밴드 멤버들과 마당에서 합주를 하는 동영상을 보고 ‘나 혼자 산다 제작팀에서 섭외가 왔는데 도시의 라이프 스타일이 아닌 나처럼 사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생각해 서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15년 동안 지하 연습실에서 살다시피 했다는 김반장은 마당이 있는 집에서 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 본적이 없었다”며 제 삶이 세상에서 흔히 말하는 풍족함과는 거리가 있을 수 있지만 행복하게 살면서 지낼 수 있다는 걸 젊은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던 마음이 텔레비전 출연의 가장 큰 이유였다”고 밝혔다.
이어 텔레비전에 나오니 알아보는 분도 많고 가장 좋은 건 공연할 때 자녀들을 데리고 오시는 가족 관객이 늘었다, 아이들부터 부모세대까지 들을 수 있는 공연을 한다는 건 뿌듯한 일이다”라고 최근 심정을 전했다.
김반장은 ‘나 혼자 산다에서 자연주의적 삶을 사는 독특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북한산 끝자락에 위치한 자연 친화적 하우스에서 소박하고도 따뜻한 삶을 사는 그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