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인텔리전스 플랫폼 앱애니는 사용자 확보를 돕는 ‘마케팅 인텔리전스 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마케팅 인텔리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앱 스토어 최적화 ▲크리에이티브 갤러리 ▲경쟁력 있는 인사이트 제공 등이 있다.
앱 스토어 최적화를 통해 앱 스토어에서 존재감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티브 갤러리에서는 광고가 언제 어디서 어떻게 진행돼야 좋은지 알려준다. 경쟁사 광고 전략의 세부 내용도 경쟁력 있는 인사이트로 제공한다.
이승원 넷마블 마케팅 전략 담당 부사장은 넷마블은 앱애니가 제공하는 빅데이터를 통해 글로벌 시장 마켓 데이터를 파악하는 등 다방면에서 앱애니의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다”며 앱애니 마케팅 인텔리전스로 글로벌 사용자들의 성향을 분석해 효율적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이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다연 인턴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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