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그룹 빅스가 '1일 1빅스' 계획을 공표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연간 프로젝트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의 두 번째 싱글 '하데스(Hades)' 릴리즈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는 '하데스' 콘텐츠가 본격적으로 공개되는 8월 4일을 시작으로 발매일인 12일까지 남은 9일 동안 노출될 오픈 일정이 적혀 있다. 각각의 일정 밑에 적힌 물음표를 통해 '1일 1 콘텐츠' 공개를 예고했다.
눈길을 끄는 지점은 뮤직비디오 공개 일정이다. 음원 공개가 12일, 콘서트가 13, 14일인데 그 다음날인 15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빅스의 '하데스'는 암흑 세계의 신 하데스를 주요 콘셉트로 잡았다. 순차적으로 공개된 티저들을 통해 기존보다 한층 더 강렬해진 분위기를 예고하고 나섰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그룹 빅스가 '1일 1빅스' 계획을 공표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연간 프로젝트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의 두 번째 싱글 '하데스(Hades)' 릴리즈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는 '하데스' 콘텐츠가 본격적으로 공개되는 8월 4일을 시작으로 발매일인 12일까지 남은 9일 동안 노출될 오픈 일정이 적혀 있다. 각각의 일정 밑에 적힌 물음표를 통해 '1일 1 콘텐츠' 공개를 예고했다.
눈길을 끄는 지점은 뮤직비디오 공개 일정이다. 음원 공개가 12일, 콘서트가 13, 14일인데 그 다음날인 15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빅스의 '하데스'는 암흑 세계의 신 하데스를 주요 콘셉트로 잡았다. 순차적으로 공개된 티저들을 통해 기존보다 한층 더 강렬해진 분위기를 예고하고 나섰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