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화그룹, ‘한화 불꽃로드’ 캠페인 탐험대 모집
입력 2016-08-02 14:16 

한화그룹은 8월 중 새롭게 선보이는 ‘나는 불꽃이다 TV광고에 앞서 불꽃 같은 열정을 지닌 9팀을 선발해 자신의 꿈과 열정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화 불꽃로드 캠페인을 펼친다.
페루, 아이슬란드, 모로코, 체코와 오스트리아, 스페인, 몽골, 호주, 쿠바, 라오스 등 세계 각국의 여행자들이 최고의 여행지로 꼽은 9개 지역에 자신만의 불꽃을 찾아 떠날 ‘불꽃로드 탐험대를 모집한다.
여행지들은 각각 도전의 불꽃, 통찰의 불꽃, 기회의 불꽃 등으로 이름 붙여졌으며, 9곳의 불꽃여행지에 대해 한 팀씩 총 9개팀을 선발해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용 등을 지원하게 된다.
팀당 2~5명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친구, 가족, 직장동료 등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여행의 주제, 일정 및 세부 여행지 선정 등은 참가자 스스로가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 것도 이 캠페인의 특징이다.
참가신청은 21일까지 한화 불꽃로드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nwhacsr)을 통해 희망여행지, 팀 소개와 참가사유 등을 작성하면 된다. 1차 온라인 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9월부터 여행을 시작하게 된다.
1차에서는 팀 구성의 개성·매력도, 여행계획의 실현가능성, 지원서 작성의 성실성 등을 본다. 면접에서는 여행에 대한 의지와 열정 그리고 흥미 있는 사연을 가진 매력적인 팀에 높은 점수를 주게 된다.
여행 전 여행전문가와 영상전문가들을 초청해 특별강연 및 안전교육을 진행하며, 팀마다 전문 VJ가 동행해 여행 속 도전과 모험 등을 영상으로 담을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