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셀라피, 네이버쇼핑 럭키위크 진행…메디컬 브랜드로써 첫 선보여
입력 2016-08-02 09:22  | 수정 2016-08-02 11:26


셀라피 에이리페어 크림이 메디컬 브랜드 최초로 지난 30일 진행된 네이버쇼핑 럭키위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닥터코스메틱 셀라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이리페어 크림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빠른 회복을 도와주는 재생크림으로 현재 3,000여 개 피부과에서 판매 중이다.

닥터코스메틱 셀라피 관계자는 네이버 뷰티윈도 플랫폼을 통해 셀라피 제품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담은 컨텐츠를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생생한 구매 정보를 알려주고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한 결과 지난 30일 진행된 네이버쇼핑 럭키위크 행사를 성공리에 진행할 수 있었다”며 셀라피의 전 제품들은 네이버 뷰티윈도 플랫폼에서 특별한 구성과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닥터코스메틱 셀라피는 피부과 의사가 직접 연구, 개발에 참여한 기능성화장품 브랜드로 민감 재생 라인인 에이리페어 라인과 여드름 모공 라인인 닥터지움 라인, 미백라인인 아기토닝 라인 등 피부 타입에 따라 맞는 제품들로 스킨케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많은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다양한 제품들은 셀라피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만나볼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