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아이에스산업개발, 창원 마산회원구서 복합엔터테인먼트몰 ‘ISC플라자’ 9월 분양
입력 2016-08-02 08:51 
복합엔터테인먼트몰 `ISC플라자` 투시도 [사진제공: 아이에스산업개발]
아이에스산업개발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중리 일대 첫 복합엔터테인먼트몰 ‘ISC플라자를 오는 9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이 복합엔터테인먼트몰은 연면적 4만7693㎡에 지하 6층~지상 12층 규모로 조성되며, 상업시설과 업무시설로 구성된다. 대형 주차장(지하 1~6층)에는 500여대를 주차 가능하다.
ISC 플라자의 각층별 구성은 ▲지하 1층 호텔식 사우나 ▲1층 커피숍 및 패스트푸드 ▲2층 패션잡화 ▲3층 전문식당가 ▲4~5층 메디컬센터 ▲6층 업무시설 ▲7층 휘트니스와 스크린골프 ▲8층 뷔페 ▲9층 웨딩홀 ▲10~11층 멀티플렉스영화관 ▲12층 업무시설 등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ISC플라자는 창원시 중심에 위치해 마산이나 창원시로 이동이 쉽고 내서읍을 가로지르는 중앙대로 주변의 3면이 대로로 둘러싸인 자리에 입지해 유동인구 흡수에 유리하다. 경전선 중리역도 가깝다.

ISC플라자 분양 관계자는 "창원의 신흥 주거지역인 내서읍 7만5000명의 인구와 주변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많아 청소년부터 장년층에 이르는 다양한 세대를 배후수요로 갖출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ISC플라자는 입주상가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차량번호 인식장치를 통한 정체 없는 주차관제시스템을 도입한다. 또한 주차장에서 위급상황이 발생시 비상벨로 경비실에 위험상황을 알리는 보안시스템과 도난·화재 등 실시간 원격 확인이 가능한 방범시스템이 적용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