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 광역지사장 모집
입력 2016-08-01 16:57 
-인천∙강원 등 8개 지역 광역지사장 모집… 지사권 취득 시 본사 납부금 면제 등 혜택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대표 박은정)은 전국 8개 지역 내 광역지사장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재 전국에 110여 개 직영•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포베이는 보다 효율적인 매장 관리를 위해 광역 지사장을 모집한다. 모집 지역은 △인천 지사 △강원 지사 △충청 지사 △대구 지사 △경북 지사 △부산 지사 △경남 지사 △제주 지사 총 8곳이다.

지사장은 지사 내 가맹점 관리 역량을 갖춘 사람이어야 하며, 지사 내 신규 가맹점을 1곳 이상 개설하는 것을 요건으로 한다.

지사권 취득 시 본사 납부금이 전액 면제 되며, 지사 내 가맹점 관리 감독권을 부여한다. 또한 지사 내 신규 매장 개점 시 인테리어, 설비 등과 관련한 권리도 함께 부여할 계획이다.


포베이는 본사 면접을 통해 지원자의 역량을 평가하여 광역지사장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포베이 관계자는 쌀국수 원조 브랜드로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포베이와 함께 성공을 일구어 갈 광역지사장을 모집하고 있다”며 적극적인 사업 마인드와 역량을 갖춘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베이는 2002년 설립된 토종 베트남 쌀국수 브랜드다. 베트남 쌀국수를 국내 최초로 브랜드화하여 압구정 본점을 시작으로 서울, 수도권 등 전국 전역에 매장을 확보, 마니아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쌀국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