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 8월 이벤트 실시
입력 2016-08-01 09:50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은 여름휴가 기간을 맞아 이달 한 달동안 적립금 행사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직립금 5000원과 적립금으로 전환 가능한 가상포인트 1000골드를 준다.
또 한 달 동안 매주 2만원씩, 월 최대 8만원의 적립금 혜택을 주고, 하루 한 번 룰렛게임에 참여하면 최대 5000원의 적립금 또는 갤러리아 시그니처 여권지갑, 입큰 프리미엄 골드 마유크림을 증정한다.
또 8월 내 10회, 15회, 20회, 30회 출석을 채우면 자동으로 경품 응모가 돼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의 올 상반기 인기상품인 설화수와 바이레도 향수를 준다.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은 이어 일시 품절되거나 오프라인 전용 판매 상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스페셜 오더 서비스를 열고 골든구스, 꼬르넬리아니, 바이레도, 에르메네질도, 제냐 등을 판매한다. 특히 골든구스, 꼬르넬리아니, 바이레도는 온라인면세점 중에서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다. 바이레도는 회원등급 별로 최대 20%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꼬르넬리아니는 20% 시즌 오프에 돌입한다. 회원등급 별로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달 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으면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국 정보를 등록하면 적립금 1만원도 준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