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천상륙작전’ 이정재, 오늘(27일) KBS1 ‘뉴스라인’ 출연
입력 2016-07-27 15:14 
‘인천상륙작전’ 이정재, 오늘(27일) KBS1 ‘뉴스라인’ 출연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인천상륙작전의 이정재가 27일 오후 11시 KBS1 ‘뉴스라인에 출연한다.
‘인천상륙작전은 5000:1의 성공 확률, 전쟁의 역사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걸었던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인천상륙작전의 이정재가 27일 밤 11시 KBS1 ‘뉴스라인에 출연,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정재는 ‘인천상륙작전에서 첩보작전을 수행하는 해군 첩보부대 대위 장학수 역을 맡았다.

인천상륙작전이라는 역사적 사실을 소재로 한 영화인 만큼 캐릭터 표현에 신중을 기하며 많은 노력을 기울인 이정재는 ‘뉴스라인을 통해 배우들과의 호흡,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작품에 참여한 소감 등 <인천상륙작전>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인천상륙작전의 이정재가 출연하는 KBS1 ‘뉴스라인은 27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전세를 뒤바꿀 인천상륙작전, 그 뒤에서 전쟁의 역사를 바꾸기 위해 모든 것을 내걸었던 이들의 숨겨진 실화를 소재로 묵직한 드라마, 긴박감 넘치는 볼거리를 더한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인천상륙작전은 27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