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알] 8등신 몸매 탤런트 이유진, '뱃살 다이어트 5계명' 공개!
지난 25일 방송된 MBN '황금알'에서는 탤런트 이유진이 자신만의 뱃살 빼는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이유진은 "뱃살 빼는 법을 정리했더니 5가지 정도가 있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유진의 뱃살 빼는 법
1. 굶지 않기
2. 소식
3. 체질 개선
4. 활발한 배변 활동
5. 사랑하기
이유진은 "소식은 조금만 먹어도 배가 금방 부르게 하도록 위를 줄이는 방법이다"며 "체질 개선은 요즘 가장 뜨거운 다이어트 방법이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원시인 식단이라고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은 음식을 먹는 것이 추세다"며 "국에 들어간 고기보다 간이 안 된 고기를 먹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마지막 비법인 '사랑하기'는 자신의 기분이 좋아지는 일을 꼭 하는 것이 좋다"며 "저에게 사랑하기는 먹고 싶은 것을 꼭 먹는 것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만약에 새벽 2시에 치킨이 너무 먹고 싶다. 그러면 저는 시켜먹는다"며 "하지만 기름기는 최대한 제거해서 먹는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만의 뱃살 걱정 없이 치킨 먹는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치킨을 먹기 전, 키친타월을 깔아 치킨의 기름기를 최대한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유진은 한 마디로 제 비법을 정리하면 "음식을 골고루, 스트레스 안 받고 먹는 것이다"며 "단 기름기와 소금기를 빼고 먹는 것이다"고 조언했습니다.
이를 들은 박용우 의학 박사는 "이렇게 고기를 먹으면 많이 먹을 수가 없다"며 "또한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은 포만감이 높아 뱃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고 설명했습니다.
'황금알'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