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 예능 프로그램 시계는 멈추지 않습니다. 지상파부터 케이블, 종합편성채널까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이 매주 시청자의 리모컨을 유혹하고 있죠.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굴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또 시청자의 입맛을 가장 잘 파악한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이에 방송에 앞서 한 주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편집자 주>
[MBN스타 금빛나 기자]
◇ 최강희·선우선, 철들기 싫은 언니들의 심야밀담 tvN ‘현장 토크쇼-택시(7/26)
열대야로 잠들기 어려운 여름밤에 연예계 최강 동안외모를 자랑하는 배우 최강희와 선우선이 특별한 심야밀담을 펼친다.
최강희와 선우선은 연예계 소문난 절친으로 유명하다. tvN ‘현장토크쇼-택시에 출연한 이들은 첫 만남에서부터 친분을 다지게 된 계기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이 가운데 최강희와 선우선의 독특한 ‘4차원 입담이 이어질 전망이다. 이에 MC 이영자는 지금 인정한 것이냐. 다른 사람과 안 통한다는 것은”이라고 반박하고, 이에 대해 두 사람은 그래도 친구 많다. 진심은 통하는 것”이라고 말해 MC들의 속을 뒤집어 놓으면서 한바탕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별한 심야 상담도 이어진다. 이영자가 5살 어린 오민석을 상대로 연애상담을 하고, 최강희와 선우선이 엉뚱한 대답을 내놓으며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최강희와 선우선이 출연하는 ‘현장 토크쇼 택시는 오는 26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된다.
◇ ‘뷰티 하는 남자들 김종서·데니안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7/26)
가수 김종서와 데니안이 뷰티 전도사로 파격적인 변신에 나선다.
오는 26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아재 뷰티의 원조 김종서, ‘음악의 신 이상민, god의 여드름 담당 데니안 그리고 떠오르는 뷰티 샛별 뉴이스트의 렌이 출연한다.
김종서는 올해 데뷔 28년차로 신비주의 록커의 모습을 벗어던지고 뷰티 아재로서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김종서는 데니안이 인성 좋은 여자가 이상형이라 밝힌 후 인성 좋은 여자연예인이 누가 있냐는 질문에 나는 서태지 밖에 모른다, 서태지 와이프(이은성) 인성 좋다”라고 밝혀 서태지 절친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데니안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에서 함께 출연했던 배우 나문희에게 연기를 인정받았다는 후일담을 전하며, 감사의 의미로 호박고구마” 성대모사를 공개했다.
김종서와 데니안의 에피소드는 오는 26일 오후 8시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패왕색 현아의 ‘해피투게더 방문기 KBS2 ‘해피투게더3 (7/28)
걸그룹 포미닛에서 솔로 가수로 돌아온 현아와 비스트 용준형, 배우 송원근, 이수민이 KBS2 ‘해피투게더3의 스튜디오를 방문했다.
현아의 이번 ‘해피투게더3 출연은 포미닛 해체 후 첫 토크쇼 출연이다. 이와 관련해 현아가 ‘해피투게더를 통해 포미닛 해체와 홀로서기 등과 관련한 이야기를 털어놓았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용준형은 소속그룹인 비스트가 6인조에서 5인조로 개편된 이후 첫 토크쇼에 출연이다. 이에 따라 토크쇼에 출연한 용준형 또한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송원근과 이수민은 최근 예능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주인공이다. 뮤지컬 배우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송원근은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신의 목소리에 출연해 가창력을 드러낸 바 있다. 이수민의 경우 Mnet ‘음악의 신2에서 가상의 걸그룹 C.I.V.A의 멤버로 활약,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상파 토크쇼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현아, 용준형, 송원근, 이수민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3는 오는 28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 수애·오연서·하재숙 ‘국가대표2 언니들이 떴다 SBS ‘런닝맨 (6/18)
영화 ‘국가대표2의 여주인공 수애, 오연서, 하재숙이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방문한다.
영화 ‘국가대표2는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가슴 뛰는 도전을 그린 영화로, 수애와 오연서, 하재숙은 한국 최초의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으로 변신한다.
영화에 맞춰 이들이 출연하는 ‘런닝맨은 차가운 빙판 위에서 승부에 대한 열기가 뜨거운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런닝맨 멤버들과 수애 사이 알쏭달쏭 미묘한 로맨스까지 예고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는 최고도에 이르렀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수애가 ‘런닝맨 멤버들과 어떤 조합을 이루며 승부욕과 예능감을 발휘할지 기대를 모은다.
금주의 새 예능
◇ SBS ‘셀프 디스코 코믹클럽 디스코
방송인 탁재훈이 지상파 MC 욕심을 드러냈다.
탁재훈은 오는 25일 방송되는 SBS 파일럿 토크쇼 ‘셀프디스코믹클럽 디스코(이하 디스코)로 지상파 MC에 복귀한다.
무려 5년 만에 SBS에 출연하는 탁재훈은 제작진과의 첫 기획 회의 때부터 재미있고 유쾌한 방송이 될 것 같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시종일관 파이팅 넘치는 자세로 녹화에 임한 탁재훈은 첫 지상파 MC 복귀작인 ‘디스코의 정규편성에 대한 강한 욕망을 드러내기도 했다. 탁재훈은 파일럿? 정규인 줄 알았다”고 시치미를 떼더니 이 프로그램이 잘 돼야 한다”고 수시로 멘트를 날렸다.
특히 디스코‘ ‘녹화장에서 박명수가 김성주가 대세다. 김성주를 잡아야 정규 된다”고 일침을 가하자 탁재훈은 저한테 중요한 프로예요”라며 발끈했다고.
한편 김성주, 탁재훈, 박명수, 이유리, 최자, 장우혁, 트와이스 쯔위, 채영 등이 출연하는 ‘디스코는 ‘동상이몽 후속으로 25일 월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 Mnet ‘힛 더 스테이지
K-POP을 대표하는 인기 아이돌 스타들의 ‘계급장을 뗀 댄스대결이 펼쳐진다.
오는 29일 첫 방동되는 Mnet ‘힛 더 스테이지의 첫 회 콘셉트는 ‘데빌(Devil)이다. 이에 따라 효연(소녀시대), 태민(샤이니), 보라(씨스타), 호야(인피니트), 유권(블락비), 셔누(몬스타엑스), 모모(트와이스), 텐(NCT) 등의 출연자들은 각자의 시선으로 악마를 재해석해 춤으로 표현해냈다.
출연자들은 각자의 개성에 맞게 댄스 스포츠부터 어반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먼저 효연은 악녀로 분했다. 10년차 스타답게 당당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섹시한 시스루 의상으로 시선을 강탈한 보라는 마녀로 변신했다. 의자를 소품으로 활용해 몰입감 100%의 무대를 준비했다고 한다. 모모는 뱀파이어로 변신해 그간의 러블리한 이미지는 벗어 던지고 파워풀한 모습을 선사했다.
일본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안무가 스가와라 코하루와 호흡을 맞추는 태민은 검객으로 분해 소름돋는 퍼포먼스를 선인다. 뿐만 아니라 조커로 변신한 호야와 유권의 강렬한 표정 연기도 압권이다. 셔누는 악몽을 형상화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강렬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무대로 여심을 설레게 할 예정. NCT의 텐은 퇴마의식을 콘셉트로 인상적인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힛 더 스테이지는 K-POP 스타와 전문 댄서가 한 팀을 이뤄 퍼포먼스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매 회 한가지 주제를 두고 스타들이 스트릿, 댄스 스포츠, 현대 무용 등 각 분야의 전문 댄서들과 한 크루가 되어 무대를 선보이고, 엄선된 판정단의 투표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오는 27일 오후 11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여자 랩퍼들의 대결을 다루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가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언프리티 랩스타는 매회 최정상 프로듀서들의 트랙을 놓고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경쟁을 펼쳐 컴필레이션 앨범을 제작하는 국내 유일의 여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시즌1 우승자인 치타, 시즌2 우승자인 트루디를 비롯해 제시, 지민, 키썸, 키디비, 예지, 헤이즈 등 시즌1, 2 전 출연진이 새롭게 스타 래퍼로 발돋움했고, 방송 후 공개된 음원이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정상을 휩쓰는 등 화제의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못지않은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시즌3에는 그레이스, 나다, 미료, 유나킴,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제이니, 케이시, 하주연(가나다순)이 출연하며, MC로는 양동근이 활약한다. 오는 29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디자인 이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