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상민-AOA 초아, ‘차달소’ MC 발탁…세대차이 극복 ‘아이돌 랭크 쇼’
입력 2016-07-21 09:51 
사진=KBS N
[MBN스타 유지훈 기자] KBS JOY 채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순정자극 아이돌 랭크쇼 ‘차트를 달리는 소녀에 걸 그룹 에이오에이(AOA) 초아와 이상민이 MC로 나선다.

오는 27일 오후 첫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차트를 달리는 소녀(이하 ‘차달소)는 소녀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신개념 아이돌 랭크쇼다. 아이돌을 다루는 프로그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풋풋한 소녀와 소년의 조합이 아닌, 아이돌의 세계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아재와 소녀가 만나 아재만의 새로운 관점에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차달소 MC로 발탁된 이상민은 차트를 달리는 소녀 MC를 맡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평소 아이돌 스타들과 친분이 두텁다 이를 바탕으로 아이돌 전문 아재 MC가 될 수 있도록 겸손한 자세로 열심히 하겠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첫 방송에선 MC로 발탁된 최고의 만찢녀 1위 금발머리 소녀 초아와 90년대 가수 ‘룰라로 활약하며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이상민의 첫 만남이 공개된다.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음악의 신으로 통하는 이상민이지만 그 동안의 세련된 모습과는 반대로 숨길 수 없는 아재스러움이 드러나자 초아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 그러나 둘은 곧 환상의 궁합을 자랑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차달소는 오는 27일 수요일 오후 4시50분 만나볼 수 있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