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MBN 신규 예능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 MC 남희석, “빠라바라밤 유행어로 집 샀다”
입력 2016-07-20 16:06 
사진= MBN
남희석, 진짜 가짜 ‘진가맨으로 활약…‘기대 UP
진짜야? 가짜야?... ‘진짜 속 가짜를 찾아라!
‘4명의 주인공 중, 3명은 진짜! 1명은 가짜!
MBN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 오는 21일 목요일 밤 11시 첫 방송!



개그맨 남희석이 자신의 유행어로 집을 샀다는 사실을 털어놨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MBN 신규 예능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이하 진짜 가짜)에는 놀랄만한 걸 이뤄냈다 주장하는 사연의 주인공들이 등장, 진짜 속에 숨어있는 가짜를 찾기 위한 기상천외한 비법이 동원되고 이색대결까지 펼쳐지며 놀라움을 안길 전망이다.

상상을 초월하는 쇼 ‘진짜 가짜의 첫 주제는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놀면서 돈을 번 천재들. 방송에는 ‘놀면서 돈을 벌었다고 주장하는 이색 재테크 고수들이 출연해 억대의 수익을 올릴 수 있게 된 각양각색의 노하우를 털어 놓는다. 하지만 인생역전 한 4명의 주인공 중, 3명은 진짜고 1명은 가짜인 상태. 과연 진짜 같은 가짜는 누구일까? 가짜를 찾아내지 못한 연예인 판정단들은 '진실의 입'에 들어가 굴욕적인 벌칙을 수행하며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안길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MC 남희석은 제 최고의 유행어인 ‘빠라바라밤으로 집을 샀다”고 깜짝 고백해 현장을 놀라게 만들었다. 남희석이 과거 SBS '비교체험 극과 극'을 진행하던 당시 게스트였던 배우 윤손하와 오토바이를 비교 체험하는 내용을 찍으며 '빠라바라밤' 유행어로 스타덤에 올랐다는 것.

한편, MB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는 ‘진짜 속 가짜를 가려내는 인물 판별쇼를 모토로 매회 이색적인 소재의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MC와 출연진들이 진짜와 가짜를 구별해 맞춰보는 신개념 비법쇼다. 기상천외한 비법을 가진 인생역전의 주인공들 가운데 진짜 속 숨은 가짜를 찾아내는 신개념 눈치쇼다. 방송은 시청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법들로 채워져, 공감과 재미, 정보를 동시에 전하는 ‘꿀팁 쇼예능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MC 남희석을 필두로 현영, 조세호, 장도연, 장수원, 레이양 등 5인의 연예인 판정단이 함께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보면서도 믿기 힘든 진짜 같은 가짜 이야기가 소개될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 첫 방송은 21일 목요일 밤 11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