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에스티유니타스는 ‘2016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영단기, 영단기어학원, 중단기 등 3개 교육 브랜드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동안 트렌드를 선도하고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는 대회다. 올해 시상식은 지난 19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올해의 온라인 교육-외국어 부문(영단기), 올해의 외국어 학원 부문(영단기 어학원), 올해의 중국어학원 부문(중단기)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윤성혁 에스티유니타스 대표는 수상 소감으로 영단기, 영단기 어학원, 중단기 3개 브랜드나 대상에 선정된 것은 에스티유니타스를 향한 많은 분들의 애정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에스티유니타스의 비전과 교육 철학을 지키며 교육 업계를 바르게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다연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