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크레용팝, 데뷔 4주년 기념 영상 공개 “팬 있어 우리가 있었다”
입력 2016-07-19 15:18 
[MBN스타 최준용 기자] 데뷔 4주년을 맞은 크레용팝이 팬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크레용팝은 19일 크레용팝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뷔 4주년을 맞은 소감과 함께 4년간 함께 해준 팬들을 향한 감사와 애정을 가득 담은 영상 메시지를 공개했다.

소율은 벌써 4주년이라니 감회가 새롭다. 그동안 국내 활동을 많이 못해서 하루 빨리 새 앨범을 들고 팬분들을 찾아 뵙고 싶다”고 말했고, 엘린은 팬들이 있어서 4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 팬들과 그동안 추억을 많이 쌓아왔는데 앞으로도 많은 추억 쌓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금미는 팬들이 우리에게 시상식을 열어줬던 게 기억이 나는데 지금 생각해도 정말 감사하다. 팬들에게 큰 힘을 받았다”고 함께 한 추억을 되돌아봤고, 초아는 우리를 지켜주고 응원해 주던 팬들이 있기에 지금까지 잘 활동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여러분들과 활발히 만나기 위해서 열심히 새 앨범 작업 중이니까 곧 만나자”고 컴백을 예고했다.

웨이는 팬카페 이름이 스케치북이다. 아무 것도 없는 스케치북이었는데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예쁘게 크레용팝이라는 그림을 그릴 수 있었다. 앞으로도 예쁜 추억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크레용팝 멤버들은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메시지로 팬들을 감동케 했다. 특히 크레용팝은 한층 성숙한 매력과 물 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8월 말 예고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8월 말 완벽 업그레이드로 컴백을 선언한 크레용팝은 현재 새 앨범 녹음에 한창이다. 또한 크레용팝은 중국 판다TV와 한국 올레TV를 통해 방송된 ‘K.I.S.S에 출연하며 한중 양국 팬들을 만났고 웨이는 SBS 일일드라마 ‘당신은 선물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