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2016 리우 올림픽 마케팅 본격 돌입
코오롱인더스트리의 FnC부문은 오는 리우올림픽을 기념해 ‘Enjoy the Challeng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오롱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와 골프 브랜드 ‘엘로드는 올림픽에 출전하는 양궁과 레슬링, 그리고 골프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각각 선수복을 제작 지원한다. 야외에서 경기하는 양궁과 골프 선수들을 위해서는 선수복에 코오롱패션머티리얼에서 개발한 친환경 모기 기피 소재 ‘모스락으로 제작했다.
디자이너 ‘275c(이치로씨)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영감받아 경쾌한 색상의 리우 올림픽 기념 로고와 패턴을 개발했다. 275c가 고안한 로고와 패턴은 이번 캠페인 에디션에 활용해 코오롱스포츠, 헤드, 엘로드, 쿠론, 왁, 시리즈, 슈퍼콤마비, 럭키슈에뜨 등 8개 브랜드 여름 상품에 적용했다. 아울러 275c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협업한 ‘275c X YK 에디션 여행용 가방을 선보인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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