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와글와글] ‘수요미식회’ 삼겹살 편에 누리꾼들 “히트다, 히트! 좌표는?”
입력 2016-07-14 14:47 
tvN ‘수요미식회의 삼겹살 편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13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tvN ‘수요미식회 삼겹살 편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또오해영'에서 한태진 역으로 사랑받았던 배우 이재윤과 '수요미식회' 최연소 출연자인 가수 이하이,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이 전하는 삼겹살 맛있게 먹는 법과 삼겹살에 곁들여 먹는 조력 찬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로 침샘을 자극했다. 전현무와 홍신애가 "인생 돼지고기다"라고 극찬한 식당에서 장도연이 "고기 뿐만 아니라 모든 메뉴가 다 훌륭해서 어벤져스 같았다"고 극찬한 식당까지 한국인이 사랑하는 1등 고기 삼겹살에 대한 각양각색의 이야기를 펼쳤다.

누리꾼들은 친숙한 메뉴인 삼겹살 특집이 방영된 것에 더욱 열광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수요미식회 삼겹살 특집 히트다, 히트!” 좌표를 찍으시오” ‘초딩입맛 전현무의 인생돼지고기 한 번 맛보고 싶다” 인증샷 보니까 장난 아니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게스트로 초대된 이재윤과 이하이는 직접 맛집을 방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려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들의 표정에서 ‘거짓 없는 맛있음이 고스란히 드러나 누리꾼들의 입맛을 자극하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