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럽블로그` 강성진 "노래 못한다는 혹평, 연습 많이했다"
입력 2016-07-13 15:01  | 수정 2016-07-13 16:2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배우 강성진이 '유럽 블로그' 세 번째 시즌에 참여하는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유럽 블로그' 프레스콜 행사가 13일 서울 종로구 티오엠에서 열렸다. 이재준 연출과 김수로, 강성진, 김동현, 김기방, 김남호, 김보강, 강태을, 조풍래, 주종혁이 참석했다.
김수로는 이날 "유럽 여행을 떠났을 때 처음으로 비행기를 탔다. 이 작품에 매년 참여하려고 만들었다. 유럽 배낭여행의 추억이 정말 좋았다"며 "관객들에게 건강한 웃음과 '여행을 꼭 가시라'는 용기를 북돋아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강성진은 "앞선 시즌에서 노래를 너무 못한다고 지적을 많이 받았다. 이번에는 출연하지 않으려고 했다가 노래 연습을 많이 한 뒤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기방은 "초연을 보고 캐스팅 제의를 받아 흔쾌히 합류했다. 유럽 여행 뒤의 느낌을 전달하고 싶다"며 "여행이 어렵고 힘든 것이 아닌 마음만 먹으면 떠날 수 있다는 것이라는 생각이 드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유럽 블로그'는 대기업을 퇴사한 뒤 여행길에 오른 동욱, 허풍쟁이 여행 블로거 종일, 바람난 여자친구를 찾아나선 석호의 유럽 여행기를 그린다. 10월 2일까지 공연한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