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기업용 업무포털 서비스 ‘비즈메카 이지(EZ)가 무료로 제공하는 업무기능에 협업 기능 7가지를 추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기능은 고객사가 공통적으로 필요로 하는 쪽지, 메모, 메신저, 업무관리 등이다. 기존 18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었는데 25가지로 확대된다.
비즈메카 이지는 PC와 모바일을 연계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업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소기업용 업무 포털 서비스다. 메일, 그룹웨어, 회계 등 다양한 업무 기능을 한 화면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KT는 이달말 화상회의 기능과 웹디스크 기능 등도 추가해 유료 5종, 무료 25종으로 총 30종의 업무 기능을 갖출 예정이다. 비즈메카 이지는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로 고객이 요구하는 기능을 추가하거나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있다.
이선우 KT기업솔루션본부 본부장은 기업간 입소문을 통해 비즈메카 이지의 가입자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용 고객들의 서비스 개선, 기능추가에 대한 요구 등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명실상부 대한민국 1등 기업용 업무 포털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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