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우수고객 초청 ‘힐링 서머’ 행사 개최
입력 2016-07-11 10:55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9일~10일 반얀트리클럽 스파 앤 서울에서 뱅키스우수고객을 초청해 ‘2016 뱅키스와 함께하는 반얀트리 힐링서머‘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지난 9일 1박2일 일정으로 반얀트리클럽 스파 앤 서울에서 뱅키스 우수고객을 초청해 ‘2016 뱅키스와 함께하는 반얀트리 힐링서머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해 시작한 ‘뱅키스 우수고객 초청 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한 이번 ‘힐링 서머행사는 고객에게 국내 최고급 호텔 반얀트리의 편안한 객실을 제공하고, 1:1 맞춤 스파와 호텔 내 휴양 프로그램을 활용해 피로감을 풀며 힐링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특히 야외 수영장에서 즐기는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는 이국적인 분위기로 특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송상엽 이비즈니스 본부장은 뱅키스와 인연을 함께 해준 고객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한 특별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뱅키스 우수고객과 오프라인 공감대를 계속 쌓아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서비스 브랜드 뱅키스(BanKIS)는 앞으로도 문화, 레저, 체험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고객 초청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뱅키스 고객팀(02-3276-6700)으로 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