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쇼미더머니5’ 서출구 지원사격한 수란, ‘여자 자이언티’로 ‘화제’
입력 2016-07-09 09:23 
사진=쇼미더머니5 방송 캡처
[MBN스타 유지혜 기자] ‘쇼미더머니 5 서출구의 무대에 ‘여자 자이언티 수란이 지원 사격에 나섰다.

수란은 지난 8일 밤11시에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래퍼 서출구의 무대에 전격 피처링에 나서면서 환상적인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된 ‘쇼미더머니 5 세미파이널 무대에 오른 자이언티-쿠시 팀의 래퍼 서출구의 ‘히든카드로 지목된 수란은 서출구의 ‘끝(AND)을 유니크한 매력으로 곡의 매력을 더하면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수란은 그동안 프라이머리, 지코, 빈지노, 얀키 등과의 협업을 통해 독특한 보컬의 매력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뿐만 아니라, 프라이머리, 브라운아이드걸스, 김예림, 김준수 등의 앨범 작업에 작, 편곡에 참여, 힙합, 알앤비, 팝 등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성을 구축하면서 ‘여자 자이언티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방송 전부터 ‘히든 피처링 참여로 화제를 모은 수란은 몽환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보컬로 감성을 자극하는 래퍼 서출구의 랩을 한층 더 깊게 했다는 평을 받으며, 방송 이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사진=쇼미더머니5 방송 캡처


특히, 서출구를 프로듀싱하고 있는 프로듀서 자이언티와 ‘여자 자이언티로 불리우며 주목받고 있는 수란의 만남도 음악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수란과 서출구의 무대는 평소 수란의 음악적 역량을 높이 산 자이언티의 피처링 참여 요청으로 성사된 것으로 전해졌으며, 이날 서출구의 무대는 두 명의 ‘천재 싱어송라이터 협업이 더해져 더욱 큰 관심이 집중됐다.

이에 힘입어 서출구와 수란이 함께한 ‘끝(AND)은 9일 오전 0시 공개돼 각종 음원사이트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