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스트, 음원 이어 음반도 올킬...한터차트 1위
입력 2016-07-06 17:14 
[MBN스타 최준용 기자] 비스트가 컴백하자마자 음원차트 올킬에 이어 음반차트 정상까지 정복했다.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4일 발매된 비스트 정규 3집 음반 ‘하이라이트(HIGHLIGHT)가 5일 한터 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컴백과 동시에 압도적 음반 판매량을 기록 중인 비스트는 현재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한 신곡 ‘리본 음원과 함께 음반에서도 실시간 순위 1위를 유지하며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비스트는 1년간의 긴 공백을 깬 ‘리본을 발표하고 공개 직후 8개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대중들에게 ‘믿고 듣는 비스트 음악의 강력한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특히 이번 활동에서는 한층 탄탄해진 팬덤의 힘이 두드러지면서 음반 차트 내에서도 매서운 강세를 보이고 있어 연이은 음원, 음반차트 정상 올킬로 가요계 최강 보이그룹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비스트가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신보로 데뷔 7년을 거쳐 하이라이트를 맞이한 멤버들의 성장을 느낄 수 있는 음반이다. 용준형, 김태주가 이끄는 작곡팀 ‘굿 라이프를 비롯해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까지 총 4명의 멤버가 작사 작곡에 고루 참여한 웰메이드 음반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비스트는 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 곡 ‘리본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