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피니트 ‘그 해 여름3’ 오늘(5일)부터 예매전쟁 시작 ‘8시 대란예고’
입력 2016-07-05 12:03 
[MBN스타 최준용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세 번째 소극장 콘서트의 티켓 예매가 오늘(5일)부터 시작돼 치열한 예매전쟁을 예고한다.

5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오늘(5일) 오후 8시 인피니트의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공연 일정이 공개되자마자 국내외 팬들의 공연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어 이번 공연에 대한 많은 팬 분들의 관심과 사랑만큼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2년에 한 번씩 팬들과 더 가까이 다가가 호흡하는 소극장 콘셉트의 라이브 콘서트를 이어오고 있는 인피니트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퍼포먼스와 세련된 무대 매너는 물론이고 댄스 곡 외에 발라드, 어쿠스틱 사운드까지 진정성 있는 음악을 바탕으로 특색 있는 다양한 무대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특히 인피니트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오직 콘서트에서만 들을 수 있는 미발표 곡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다. 때문에 오늘 오후 8시 시작되는 팬클럽 선 예매부터 ‘티켓팅 전쟁이 한층 더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인피니트의 세 번째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 공연 티켓은 5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를 오픈 하며, 오는 7월6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를 오픈 한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