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녀공심이’ 조명감독, 남궁민·민아 극찬 “묘한 궁합”
입력 2016-07-01 15:52 
사진=SBS
[MBN스타 김진선 기자] SBS 주말드라마 ‘미녀공심이(극본 이희명/연출 백수찬 남태진) 김근수 조명감독이 배우 남궁민과 민아에 대해 극찬했다.

김근수 감독은 1일 SBS를 통해 남궁민을 보면 정말 저 배우가 ‘리멤버의 남규만이 맞나 싶을 정도로 전혀 다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라면서 쉼 없이 대본분석에 투자할 뿐만 아니라 공심 역 민아와도 단 한 장면에 대해서도 끊임없이 이야기를 나누고는 연기에 임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덕분에 이번 드라마에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로맨틱한 면뿐만 아니라 때로는 진지함과 코믹함도 최대한 살리고 있다. 심지어 분량이 많아 힘이 들 텐데도, 단 한 번도 내색한 적이 없어 모두들 고마워하고 있다”고 마음을 전했다.

김 감독은 또 민아에 대해 극 초반 취업준비생인 자신의 처지를 서러워하며 우는 장면이 있었는데, 당시 상황에 맞게 백수찬 감독과 깊게 이야기 나누는 걸 봤다”며 그러더니 큐 사인이 떨어지자마자 실제로 펑펑 울어 촬영장을 숙연하게 만들었다”라며 백감독을 포함한 전 스태프들은 누가 먼저라고 할 것도 없이 몇 분간이나 기립박수를 보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특히 김 감독은 날이 갈수록 민아 연기는 더욱 빛을 발하더니 이제는 정말 편하고 안정된 공심 그 자체가 됐다. 제작진들 사이에서 그를 두고서 ‘로또 맞았다라고 말할 정도”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 감독은 또 무엇보다도 배우 남궁민을 재발견하게 하고 민아를 캐스팅해 묘한 궁합을 이끌어낸 백수찬 감독의 공이 제일 크다”고 덧붙였다.

김진선 기자 amabile1441@c.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