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오는 23일~26일, 소비자직거래형 웨딩박람회 ‘한국결혼박람회’ 개최
입력 2016-06-17 13:43 


국내 소비자직거래형 웨딩박람회인 ‘한국결혼박람회 AT센터 명품전(이하 한국결혼박람회)이 열린다.

‘(사)한국웨딩산업인협회가 주최하고 웨딩문화전문지 ‘월간웨딩21과 웨딩 전문 포털 ‘웨프가 주관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웨딩 및 혼수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품목은 드레스를 비롯한 국내 유명 웨딩스튜디오의 F/W 시즌 최신 리허설앨범, 본식스냅 및 데이트스냅, 청첩장 등의 웨딩품목과 함께 한복, 예단, 혼수, 침구, 예물 등 혼수품목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사)한국웨딩산업인협회가 엄선한 국내 유명 웨딩드레스 브랜드 23곳이 대거 참여해 신상품 웨딩드레스와 최신 웨딩드레스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2017 신상 드레스 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체험공간을 통해 무료 피팅도 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커플사진&러브레터 콘테스트, 박람회 초대권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부대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한국결혼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소박하고 검소한 결혼준비 문화를 지향하는 사회적 분위기와 트렌드를 반영해 웨딩드레스를 포함한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직거래 방식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돼있는 만큼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이번 행사에 예비신혼부부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한국결혼박람회 AT센터 명품전 관람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권을 출력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웨딩박람회 무료 참가 신청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