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셔츠, 이제 빌려입으세요
입력 2016-06-08 19:11 

코오롱인더스트의 셔츠 전문 브랜드 ‘셔츠바이시리즈가 나만의 셔츠를 제작할 수 있는 셔츠 커스터마이징과 셔츠 렌탈 서비스를 선보였다.
셔츠바이시리즈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자수와 단추를 활용해 4가지 스타일의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별자리 자수와 이니셜 자수, 별자리 단추와 디자인 단추 등으로 커프스와 카라의 자수 및 단추를 조합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셔츠바이시리즈의 셔츠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전국 셔츠바이시리즈 매장과 에피그램과 복합 매장으로 전개되는 매장 등 총 14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공된다. 셔츠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론칭을 기념해 6월 말까지 무료로 서비스된다.
셔츠 렌탈 서비스도 진행한다. 셔츠 렌탈 서비스는 음식물에 의한 오염, 갑자기 생긴 비즈니스 미팅이나 장례식 등 예의와 격식을 갖춰야 하는 일이 발생할 경우 유용하다. 특히 캐주얼 복장이나 자율 복장으로 출근하는 직장인이 많아진 요즘 셔츠 렌탈 서비스를 찾는 고객은 더욱 많아질 예정. 셔츠 렌탈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은 셔츠바이시리즈 매장에서 e-Kolon 멤머십에 가입하고, 보증금과 함께 셔츠 렌탈 서비스를 신청하면 현장에서 바로 깨끗한 셔츠와 타이를 빌릴 수 있다.
‘셔츠바이시리즈의 박기수 디자인실장은 셔츠는 남성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소재, 디자인, 핏 등을 매우 까다롭게 선택하는 핵심 아이템이다”며, 셔츠바이시리즈의 커스터마이징과 렌탈 서비스는 나만의 셔츠를 원하는 고객과 상황에 맞는 셔츠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매우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인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