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몰은 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스마트픽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수박을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마트 픽 서비스는 온라인 또는 모바일 앱(App)에서 상품을 주문한 후 픽업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지정한 곳에서 상품을 찾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이번 스탬프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해 5만원 이상, 3회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회 이용 시마다 롯데마트몰 이벤트 페이지에 스템프 1장이 찍혀 총 3장을 모은 고객들에게 ‘수박(8kg 미만) 한 통을 제공할 방침이다.
롯데마트몰은 지난 2011년 12월 롯데마트몰에서 주문 후 고객이 매장을 방문해 상품 수령을 하는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시작으로, 드라이브 앤 픽(롯데마트몰에서 주문 후 차에서 내리지 않고 상품 수령), 렌터카 스마트 픽(롯데마트몰에서 주문 후 렌터카와 함께 상품 수령) 등 총 6가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들 사이 반응도 좋아 올해 1~5월 기준으로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109.1%) 신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관이 롯데마트 모바일본부장은 롯데마트몰에서는 온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옴니채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앞으로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