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세정-강미나, 젤리피쉬 걸 그룹 합류…‘아이오아이 유닛’은 누가 할까?
입력 2016-06-08 08:38 
걸 그룹 아이오아이(I.O.I) 김세정과 강미나가 젤리피쉬 걸그룹에 합류한다.

지난 7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김세정, 강미나가 이달 공개될 새 걸그룹에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최종 데뷔 걸그룹의 멤버를 선정함에 있어 김세정, 강미나의 합류 시점에 대해서 많은 고민과 의논 끝에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아이오아이(ioi) 팬들은 아이오아이 활동 도중 새로운 걸 그룹 합류를 발표한 김세정과 강미나에 대해 적잖은 아쉬움을 표하고 있다.

이어 아이오아이 유닛으로 활동하게 될 멤버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4일 ‘2016 드림콘서트 무대를 끝으로 첫 번째 완전체 활동을 종료한 바 있다. 이후 아이오아이는 유닛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앞서 멤버 정채연 역시 걸그룹 '다이아'의 재합류 소실을 알려왔으며 임나영과 주결경 역시 휴식기 동안 '플레디스 걸즈' 공연에 합류한다.

이로써 아이오아이 유닛은 전소미, 김청하, 김소혜, 김도연, 최유정, 유연정 가운데 구성될 예정이다. 그들의 첫 무대는 18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SBS MTV ‘더쇼-수원 KPOP 슈퍼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