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이 오는 9일부터 일산 킨텍스서 열리는 ‘제 22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마련된 사은품은 햇빛가리개, 쿨시트 등의 여름용 제품이다. 나흘간의 박람회 기간 동안 순성산업의 브랜드 부스에서는 올해 새로 선보인 주니어 카시트 ‘제나(XENA)와 새 디자인을 출시한 ‘라온(LAON) 등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더불어 순성 카시트 데일리, 라온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군기저귀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스테디셀러 ‘데일리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5% 할인과 함께 쿨시트, 햇빛가리개, 차량용 안전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신제품 . 제나와 제나 주니어는 아이 성장 맞춤형 주니어 카시트다. 제나는 최저 1세부터 최대 12세(36㎏) 아동까지 사용 가능한 카시트와 4~12세 연령대가 쓸 수 있는 제나 주니어로 구분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나 전용 컵홀더와 햇빛가리개, 차량용 안전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라온은 아이소픽스(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로 올해 오가닉 라인을 더욱 강화 디자인을 내놓았다. 라온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라온 전용 코지 썬쉐이드, 후방거울, 차량용 안전스티커, 쿨시트가 사은품 혜택으로 주어진다.
순성산업은 오는 8일까지 순성 카시트 ‘맘앤베이비페어 참가 소식 알리기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순성 공식 블로그와 이웃을 맺은 뒤 순성 이벤트 소식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후 경품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시원한 베스킨라빈스31 NEW D-BOX(M), 20명에게 스무디킹 바나나인베리 S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