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금잔디, 정규 3집 ‘설렘’ 1만장 판매 돌파…“너무나 큰 사랑에 감사”
입력 2016-06-07 13:54 
사진=올라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유지훈 기자] 트로트 가수 금잔디의 정규 3집 ‘설렘이 1만 장 판매를 돌파했다.

금잔디는 지난 5일 정규 3집 앨범 ‘설렘의 1만 장 판매 돌파를 기념해 팬클럽 ‘잔디랑과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 날 팬미팅에서 금잔디는 트로트 앨범으로는 이례적인 1만장 판매고를 축하하며 팬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금잔디는 팬분들께서 너무나도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오랜 시간 동안 끊임없이 사랑해주시고 변함없는 의리를 지켜준 ‘잔디랑분들에게 작게나마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팬들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는 가수가 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지난 4월22일 발매된 금잔디의 정규 3집 ‘설렘은 임창정이 작사, 작곡해 선물한 ‘서울 가 살자를 포함해, 에너지를 전달하는 ‘아저씨 넘버원, ‘엄마의 노래등 총 16곡이 담겨 있다. 트로트 앨범으로는 이례적으로 1만 장의 판매고를 달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금잔디는 정규 3집 ‘설렘을 발표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