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젤리피쉬 1호 걸 그룹, 오는 6월말 데뷔…‘김세정-강미나’ 공식 합류
입력 2016-06-07 13:53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유지훈 기자]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가 1호 걸그룹의 데뷔를 확정 지었다.

젤리피쉬는 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걸 그룹 데뷔를 공식 발표했다. 남성 인기 그룹 빅스(VIXX) 이후 4년 만에 내놓는 아이돌 그룹이자 첫 번째 걸그룹인 만큼 데뷔 계획을 발표하기까지 오랜 시일이 걸렸다.

지난 1월 케이블 채널 Mnet에서 방영한 걸그룹 데뷔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활약한 소속 연습생 김세정, 강미나도 최종 합류하기로 했다.

김세정, 강미나는 젤리피쉬 소속 연습생으로 걸그룹 데뷔를 준비하던 중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연이은 선전으로 최종 11인에 선정돼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 발탁되었다. 두 사람은 지난 4일 드림콘서트 무대로 공식 활동이 종료할 때까지 아이오아이 멤버로서의 활동했다.

그들은 지난 4일 아이오아이의 공식 활동이 마무리됨에 따라 걸 그룹 데뷔 준비에 만전을 기하게 됐다. 아이오아이(I.O.I)를 통해 쌓은 경험을 자양분 삼아 한층 성장하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젤리피쉬 1호 걸 그룹은 미리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룹 명, 콘셉트, 데뷔 날짜, 멤버 구성 등 세부 내용은 추후에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