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는 정통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브랜드 지프 탄생 75주년을 기념해 지프 고객과 지프 차량에 얽힌 이야기를 소개하는 ‘마이 지프 스토리(My Jeep Stor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프 실제 고객의 인터뷰로 시작된다. 대표적인 지프 오너로서 조한 홍익대학교 건축학과 교수, 최진수 반스코리아 마케팅 매니저, 최영호 뉴웰러버메이드 대표 등이 먼저 소개되고 추후 다른 지프 오너들의 이야기들이 시리즈 형태로 소개될 예정이다. 이들의 스토리는 지프 공식 페이스북 (facebook.com/JeepKorea), 지프 공식 인스타그램 (instagram.com/JeepKorea) 및 지프 공식 홈페이지(Jeep.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일반 지프 오너들이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한 스토리도 선정 과정을 통해 홈페이지와 SNS에 소개된다. SNS 이벤트에 당첨된 2명은 올해 9월 열리는 국내 최대 오프로드 축제인 ‘2016 지프 캠프에 초청되고, 게시물과 댓글 링크를 올린 참가자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지프 탄생 7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이번 캠페인은 어디든 갈 수 있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지프와 함께 하는 삶이 어떤 모습인지를 보다 구체적으로 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창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