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반도건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10일 분양
입력 2016-06-07 09:47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투시도

반도건설은 10일 동탄2신도시 A-80블록에서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15개동 총 1241가구 규모로 전용면적별로는 ▲59㎡ 711가구 ▲74㎡ 382가구 ▲84㎡ 148가구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1000만원대 초반대로 책정될 예정이다.
지난해 말까지 동탄2신도시에서 9차 물량까지 선보인 반도건설은 이번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에도 특화설계와 교육시설을 적용해 고객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단지는 전 가구를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도록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전용 59㎡, 74㎡, 84㎡ 등 다양한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수납공간 강화와 드레스룸, 서재(일부 가구), 다락공간(최상층 일부 가구) 등 기존 분양단지와 차별화했다. 특히 복층구조로 조성하는 다락공간은 아이들 놀이공간이나 부부 취미 공간, 다용도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전용 59㎡는 맞통풍이 가능한 4베이 설계(일부 타입)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생활 면적을 최대화 했다. 또 워크인(Walk-in) 드레스룸을 통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일부 타입에는 서재공간이 제공돼 가족구성원에 따라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전용 74㎡는 전 가구 4베이 설계에 가변형 벽체로 가족구성원에 따라 침실(룸타입) 혹은 약 6.9m의 광폭거실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주방과 연계된 알파룸을 침실로 할 경우 총 4개의 침실 공간이 나온다. 알파공간의 벽체 개방시에는 확장된 주방공간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안방 워크인 드레스룸과 넉넉한 현관수납장을 제공한다.
전용 84㎡는 전 가구 4베이 설계와 가변형 벽체 적용에 거실과 연계된 침실 확장시 약 7.3m의 광폭거실로 사용할 수 있다. 주방과 연계된 알파룸은 침실로 분리시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게스트룸이나 자녀놀이방, 맘스오피스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안방과 연계된 부부욕실 세면대 하부를 장으로 조성하고, 워크인 드레스룸, 대형 현관신발장도 제공한다.
특화설계도 강점 이지만 이번 사업장의 ‘셀링 포인트는 강남 대치동 학원들과 연계한 교육시설 ‘강남 대치학원가[동탄캠퍼스]다. 향후 입주민들은 자녀 교육을 위해 단지 밖으로 나갈 필요 없이 단지 내 상가에 마련된 교육공간에서 명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강남 대치학원가(동탄캠퍼스)는 동탄신도시 최초로 현역 대치동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옮겨온 학원(교육시스템)으로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운영한다. 초·중·고교 영어·수학 등과 내신대비 특강, 방학 논술 특강 교육이 병행해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예정 학원으로는 매쓰홀릭 학원, 대치 하이퍼리뷰 학원, 대치 스타 학원, WE MATH 학원, ISE 학원 등이다. 반도건설은 입주 후 2년 동안 학원비용의 일정부분을 지원할 계획이다. 단지 안에 별동학습관과 유치원, 어린이집도 조성된다.
이와 함께 ‘카림애비뉴 동탄,‘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의 후속작인 브랜드 상가 ‘동탄 카림애비뉴 3차가 단지 안에 들어선다. ‘동탄 카림애비뉴 3차는 단지를 따라 약 280m 스트리트 상가로 세계 3대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카림 라시드의 디자인과 차별화된 테라스 설계(일부 점포)가 적용될 예정이다.
오는 10일 모델하우스 개관 이후 일정은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6일 2순위가 진행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능동 529-1번지(능동 세이브마트 맞은편)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8년 7월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