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내일 아침 오늘보다 더 추워..
입력 2007-12-04 13:35  | 수정 2007-12-04 13:35
외투 속으로 들어오는 바람이 정말 얄미울 정도로 차갑습니다. 서울은 아직도 영하권에 머물고 있는데요, 오후 늦게 부터는 다시 기온이 떨어지면서 더 추워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자연스럽게 난방기 온도를 높이게 되는데요, 실내 온도를 1도 씩만 낮추면, 무려 7퍼센트의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얇은 옷을 한 겹 더 입으시고 실내온도를 조금 낮춰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구름모습 보시죠. 현재 남부 해안 지역으로 구름이 조금 들어와 있는데요, 내일은 대륙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기상도) 내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울릉도에만 한 때 눈이나 비가 오겠습니다.

(내일최저) 내일 아침 하늘은 맑겠지만 서울 영하 6도 등으로 오늘보다 기온 더 떨어지겠습니다.


(최고기온) 하지만 한 낮에는 서울 4도, 강릉 7도 등으로 오늘보다는 기온 조금 오르겠습니다.

(생활지수) 내일의 생활지수 보시죠. 모레 비소식 있어서 세차지수 낮습니다. 세차는 될 수 있으면 다음으로 미루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날씨) 이번 추위 내일까지만 참으시면 되겠습니다. 목요일에 비소식이 있긴 하지만, 비가 그치고 나면 기온이 조금 오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날씨였습니다.

(김혜선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