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집밥 백선생’ 소시지 편, 집에서도 즐기는 ‘캠핑 요리’
입력 2016-05-31 15:48 
[MBN스타 금빛나 기자] 집에서도 캠핑에서도 스타가 될 수 있는 백선생 표 스페셜 레시피가 공개된다.

24일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2에서 백종원이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싶은 남자들을 위한 맞춤 요리를 선보인다.

이날 주제인 소시지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평범한 식재료다. 하지만 이번 소시지 편 녹화에서 백종원은 이 평범한 재료인 소시지를 활용해 요리 초보인 네 제자들로선 전혀 상상할 수 없는 일품요리를 만들어내 감탄을 자아냈다.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백종원이 자신만만하게 선보인 또 하나의 비법 소스. 요리에 앞서 백종원이 이거 하나면 배워두면 장담하건대 캠핑 가서 스타가 될 것이다. 나도 최근에 집에서 아내에게 이 소스를 가르쳐주고 점수 좀 땄다”라고 말할 정도여서 과연 어떤 소스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그런데 이 소스를 만들기 위해 백종원이 아몬드, 마늘, 파마산 치즈, 올리브유 등의 재료를 꺼내자 제자들은 도저히 그 맛을 상상할 수 없어 혼란에 빠졌다고 한다. 한술 더 떠 백종원은 이 소스에 찍어 먹는 메인 요리로 소시지가 아닌 대파를 선택해 제자들을 더욱 놀라게 했다.

다음으로 백종원은 야채를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게 눈 감추듯 먹게 될 최고의 소시지 볶음 요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센 불에 빠르게 볶아내는 보통의 소시지 볶음과 달리 이 요리의 핵심은 소시지와 야채가 완전히 흐물흐물해질 때까지 오랫동안 익히는 것. 이렇게 오래 익혀 부드러워진 이 소시지 볶음은 빵에 얹어서 먹으면 더욱 맛이 좋아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간식을 고민하는 아빠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