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인디아 블로그’ 임승범·김다흰, 관객과의 대화로 ‘소통’
입력 2016-05-26 09:35  | 수정 2016-05-26 12:07
[MBN스타 김진선 기자] 연극 ‘인디아 블로그가 관객과의 대화로 소통을 이어갔다.

26일 ‘인디아 블로그 제작사에 따르면 지난 19일 공연종료 후 박선희 연출과 전승훈 조연출을 비롯해 배우 김다흰, 임승범이 관객과의 대화에 참석했다.

이날 ​임승범은 같은 곳에 여행을 여러 번 다녀오면, 그 때마다 생각하고 느끼는 감정이 다른 것 같다. 관객들이 이번 공연에서 SB(승범)가 많이 변한 것 같다고 하는데, 캐릭터가 변했다기보다 수많은 여행 중에서 SB가 작품 속으로 가져오려고 했던 이야기의 종류가 바뀐 거라고 생각한다”고 캐릭터에 대해 말했다.

이어 김다흰은 매일 공연하고 있는데, 이렇게 즐거워도 되나 싶을 정도로 즐겁고 행복하다”라면서 평소에 다른 사람의 여행기나 에세이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관객들도 누군가의 여행기를 보는 것처럼 작품을 편하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바람을 전했다.

박선희 연출은 여행을 떠나고 싶은데 여러 가지 이유들로 인해 떠나지 못한 사람들이 ‘인디아 블로그를 찾아 주시는 거라 생각한다. 배우, 스텝들에게 이 무대는 여행이자 일상이 되는 공간인 만큼, 관객들도 다흰과 SB의 여행기를 통해 일상에서 필요한 따뜻한 위로를 받길 바란다”고 털어놓았다.

‘인디아 블로그 Episode2는 아버지에게 등 떠밀려 인도로 온 여행 무식자 승범(임승범)이 음악에 심취한 여행 애호가 다흰(김다흰)을 만나 여정을 함께 하면서 인생에 새로운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6월12일까지 대학로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김진선 기자 amabile1441@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