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오늘부터 추워져..내일 강추위
입력 2007-12-03 06:40  | 수정 2007-12-03 06:40
내복 효과를 기대해야하는 날씨가 시작됐습니다. 속에 내의를 입으면 체감온도가 3~5도가량 상승하면서 난방비도 줄일 수 있고 추위도 더 잘 견딜 수 있다는 거 아시죠? 오늘 아침 어제보다 더 춥습니다. 서울은 영하 1도를 비롯해 중부지역을 중심으로 기온이 영하권입니다. 오늘은 한 낮에도 춥겠습니다. 찬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낮부터 추워져서 내일은 반짝 강추위가 예상됩니다. 오늘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서해안과 동해안 지역에서는 흐리고 한 때 눈이나 비가 내리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충청과 호남 서해안, 강원 동해안 지역으로는 한 때 눈이나 비가 내리겠습니다.

현재기온 서울이 영하 1도, 전주 2도, 대구 3도로 어제보다 조금 더 춥습니다.

낮기온은 서울이 5도, 대전 6도, 부산 11도로 기온도 어제보다 낮아지겠고 찬바람도 불겠습니다.


다음은 오늘의 생활지수입니다. 오늘 차고 건조한 바람이 불겠습니다. 화재사고 일어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겠고요. 한 낮에도 쌀쌀한 날씨 예상되니까요. 감기 걸리지 않도록 따뜻하게 입으셔야겠습니다.

내일 서울의 아침기온이 영하 5도까지 떨어지겠습니다. 반짝 강추위 대비하셔야겠는데요. 이번 추위는 주 후반부터 풀리겠습니다.

오늘 런던은 비소식 들립니다. 오늘의 세계 날씨 보시죠.
(김현우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